안녕하세요 이번에 Apple에서 iOS가 iOS6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모든 기능을 소개해 드리긴 너무 힘들고...;;;

제가 관심이 있어하는 AppStore에 대하여서만 스샷과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설명과 스크린샷은 제가 가지고 있는 New iPad 버전기준입니다. ^^




우선 아이콘은 바뀌지 않았으니 넘어가겠습니다. =3=3=3


메뉴는 크게 [추천], [차트], [Genius], [구입목록], [업데이트] 총 5개로 나뉩니다.

차근차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추천]

썸네일은 자동으로 스크롤 되어 바뀝니다. [최신 및 추천목록], [What's Hot] 등 다양한 App이 알차게 리스트되어 있습니다.

상단의 [모든카테고리], [게임], [뉴스 가판대], [더 보기]는 추천 카테고리에서 고정입니다.

상단 메뉴를 클릭하였을 때 나오는 초기 화면은 메인과 동일한 UI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메뉴의 상세 메뉴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추천-게임-액션]

세부 메뉴로 들어가면 [신규], [What's Hot], [유료]의 순으로 리스트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도 다른 카테고리의 세부 메뉴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차트]

좌,우에 [유료], [최고매출], [무료] 순으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차트-카테고리]

좌측 상단의 모든 카테고리를 누르면 세부 카테고리별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나오는 결과물은 모두 같은 UI로 나옵니다.



[Genius]

Genius는 사용자가 좋아할만한 App을 추천하는 기능으로 내가 좋아할 만한 App을 소개해 줍니다.


[추천], [차트], [Genius]에서 마음에 드는 App을 고르셨다면 App을 클릭해 주세요



[App정보]



[App정보-공유하기]

오른쪽 상단의 공유하기 아이콘을 누르면 공유를 할 수 있는데 이번 iOS6에서는 페이스북 공유하기도 추가로 지원이 되었습니다.



그외 다양한 기능~들 200개 정도 된다던데.. 그건 각종 기사를 참고해 주세요~

정리하기에 자료가 많아도~ 너~~~~무 많아서... -_-;;









나머지 자잘한 기능 정리하였습니다.



[구입목록]

상당히 많은 App을 다운 받았네요 ^-^);;



[업데이트]


New iPad 기준으로 스크린샷을 한 것이라 iPad 시리즈 및 iPhone 시리즈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iOS6으로 편리하고 쉬운 Appstore를 이용해 보세요 ^-^)/



각종 게임의 간단한 리뷰, 감상평을 페이스북 펜페이지에 업로드 하려고 합니다.

펜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좋아요' 클릭하시고 각종 게임 정보를 확인하세요 ^-^)b

[☞펜페이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