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Infomation

플라리움(Plarium) 글로벌 5:5 PvP 로봇 배틀 TPS 신작 <Mech Arena (메크 아레나): Robot Showdown> 양대 마켓 정식 출시!

플라리움(Plarium) 글로벌 5:5 PvP 로봇 배틀 TPS 신작

<Mech Arena (메크 아레나): Robot Showdown>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전 세계 3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모바일 및 PC 게임의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플라리움 글로벌(Plarium Global) (이하 플라리움)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로봇 배틀 TPS 게임인 <Mech Arena (메크 아레나): Robot Showdown>이 구글 플레이마켓, 애플 앱스토어를 통하여 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ech Arena (메크 아레나): Robot Showdown> 게임은 F2P 3인칭 모바일 전술 슈팅 메카닉 대전 게임이다. 런칭 시 주어지는 15종의 메크는 로봇 별 차별화된 스킬 및 버프 요소, 업그레이드 가능한 장비를 전투에 활용하는데 초점을 맞춘 팀 워크 기반의 고강도 아레나 실시간 매칭 기반의 전투가 특징이다.

 

해당 게임은 5:5 실시간 PvP 모드를 기본으로 하며, 게임 방식에 따라 2:2 데스매치나 점령전과 같은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정 시간이 되면 열리는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대전을 치를 수도 있다.

 

메크라고 불리는 로봇 별 특성을 고려한 팀을 구성하여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메크를 고른 뒤 팀을 구성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토너먼트를 통하여 파일럿에게 랭킹 및 업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경쟁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쉬운 조작을 통해 게임 적응이 매우 수월하고, 게임 조작 버튼들을 사용자 편의에 맞춰 이동, 배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편의성을 증대하였다. 슈팅 시에는 상대의 메크가 파괴될 때마다 타격감을 느낄 수 있어, 로봇 TPS 게임의 특성을 반영하였다.

 

해당 게임은 오픈 베타서비스를 시작으로 전세계 500만명 이상의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의 안정성 및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국 유저의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와 예약 신청으로 구글플레이 마켓에서 사전예약 추천 게임으로 등록되는 등 반응이 좋아 오픈 후 추가 컨텐츠 업데이트도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정식 게임 오픈 후 최고급 아이템 박스인 '챔피언 상자'와 최고급 스킨인 'Renegade 스킨'을 지급한다. 해당 보상은 튜토리얼을 완료 한 시점에 모두 수령 가능하다. 특히 오픈 베타서비스를 참여한 고객에 대해서도 별도의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플라리움은 한국의 전문 게임 커뮤니티 운영기업인 핸디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하여 게임에 대한 커뮤니티 운영을 포함한 게임에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및 커뮤니티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 및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플라리움의 아비람(Aviram Steinhart) CEO "Mech Arena (메크 아레나)는 처음부터 모든 연령대와 모바일 기술 수준에서 가장 접근하기 쉬운, 균형 잡힌 슈팅 게임이 되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또한 “여러번, 빠른 경기를 원하는 캐주얼 슈팅 팬이라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열정적인 플레이어와 함께 진지한 경쟁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무기와 맵, 메크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어렵지 않게  즐겁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라고 밝혔다.

 

핸디커뮤니케이션즈 담당 PM 백철민 팀장은 플라리움의 글로벌 신작인 Mech Arena (메크 아레나) 모바일 게임 정식 출시에 대하여 게임 유저의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플라리움과 협력하여 한국 유저를 위한 재미있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기획하고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Mech Arena (메크 아레나): Robot Showdown> 게임에 대한 이벤트 및 게임 관련 다양한 정보는 커뮤니티 카페(https://cafe.naver.com/mecharena)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Mech Arena (메크 아레나)> 게임 소개

실시간 로봇 대전! 쉽고 짜릿한 메크 토너먼트

세계 최고의 파일럿에 도전하세요!

이 세상에 없던 메카닉 액션 FPS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실시간 글로벌 로봇 슈팅 게임 메크 아레나(Mech Arena).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다양한 친구들과 즐기는 5 5 멀티 플레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업그레이드된 매크로, 죽어도 부활하는 최대 다섯 대의 메카닉 로봇 출격

전 세계 파일럿과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략으로 아레나의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플라리움 개요

Plarium Global Ltd.는 전 세계 3 8 천만 명 이상의 하드 코어 및 캐주얼 게이머 커뮤니티를 위해 최고의 모바일 및 PC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다양한 포트폴리오에는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 바이킹스: 전쟁의 서막, 잃어버린 섬: 모험의 시작 및 스톰폴 과 같은 호평을 받은 타이틀을 특징으로 하는 하드 코어 RPG부터 캐주얼 모험에 이르기까지 20 개 이상의 게임을 서비스 중입니다. App Store Google Play에서 정기적으로 피쳐드 되며, Facebook에서 최고의 하드 코어 Facebook 개발자로 두 번이나 인정되었습니다. 플라리움은 본사와 유럽, 미국의 8 개 사무실 및 개발 스튜디오에 1,500 명 이상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게임은 iOS, Android PC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PC Mac 플레이어를 위한 최적화된 게임런처인 Plarium Play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플라리움은 2017 10 Aristocrat에 인수되었으며 전액 출자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www.plarium.com을 방문하십시오.

 

핸디커뮤니케이션즈 개요

핸디커뮤니케이션즈는 게임 전문 운영/유통 회사로서 QA, QC, 번역, 운영, 게임 커뮤니티 관리 등 게임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A QC를 통해 게임의 품질을 검증하고 스토리와 각종 게임 내 문장을 다양한 언어로 번역하고 있으며, 특히 BM까지 한국 및 로컬 국가에 맞게 개선하여 게임의 질을 높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www.handy.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타이틀>

 

<게임 아이콘>

<게임 홍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