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 7.0의 베타가 끝나고 정식 업데이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철사마도 아이패드가 있었기 때문에 저도 한번 (먹어)업데이트 해 보겠습니다.. :)


정식 업데이트가 적용된 여러분 단말기엔 자동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알림이 있을 것입니다.

그럼 iOS 7.0의 설치 준비가 되어있는 것이지요.


업데이트시에 바뀌는 부분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관련 약관에 동의 합니다.


최종 이용 약관 동의를 하게 되면 iOS 7.0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업데이트 항목을 자동으로 확인하여 몇번의 재부팅을 통하여 OS가 업데이트 되어집니다.


첫 화면은 Hallo 입니다. 흰색 바탕으로 인사를 하니 새롭네요.. 각국의 언어로 인사를 하니 자국의 인사말이 나올 때 까지 조금 기다려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우리나라 말로 인사하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


암호 입력 폼이 바뀌었습니다. 암호를 입력하게 되면 초기 몇가지 설정을 진행하게 됩니다.


초기 설정으로 iCloud 설정 화면이 나오는데... 전 설정하는데 너무 오래 걸리고 오류가 나길래 건너띄기를 하였습니다. 개인차가 있을 테니 필요시 설정하고 진행하세요~


iOS 7.0 초기 화면입니다. 많은 부분이 바뀌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심플한 것이 좋았습니다.


폴더를 클릭하여 세부 화면을 볼 때 화면 전환이나, App 실행시 화면 전환이 고급스러웠습니다.

심플해진 이번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괜찮은 것 같지만, 개인차가 분명히 존재할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 iOS 7.0으로 새롭게 엔터테인먼트 세상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업그레이드 안하신 분은 ㄱㄱㄱ~ 별로이신 분은... 업그레이드 안하셔도 되구요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