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 전용 의상과 인테리어로 즐기자!

<아이러브패션(I Love Fashion)> 시즌 업데이트!

블루파이(대표 최현선, 이하 블루파이)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자사 게임인 <아이러브패션(I Love Fashion)> 에서 전용 의상 및 인테리어를 출시하고 시즌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초까지 진행되며 드라큘라’, ‘꼬마마녀’, ‘해골 카운터등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유저들에게 짜릿한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아이러브패션(I Love Fashion)> 게임은 기존 경영에만 집중된 게임과는 달리 패션에 더욱 주목한 게임으로 패션에 관련된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패션 의상, 매력있는 모델, 몰입도 있는 시나리오가 이 게임의 주요 장점이다. 특히 게임에서 주어지는 마일리지를 활용하여 게임 내 쇼핑몰에서 의상을 구매할 수 있어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실제로 게임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패션 의상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이러브패션(I Love Fashion)> 게임은 특히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시즌 업데이트를 완료하였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타이틀 및 앱 아이콘을 전격 교제하고, 유저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게임 내 컨텐츠의 다양한 개선사항을 추가 적용하였다.

 

해당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스토어 내 캐주얼 및 시뮬레이션 카테고리에서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특히 신규, 기존 유저를 위하여 게임 전용 커뮤니티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로 진행되며 유저 소통과 참여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블루파이 게임 담당 PM 백철민 팀장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새로운 의상 및 인테리어를 선보이게 되었다. 다양한 이벤트도 시즌에 맞게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객과의 친밀한 소통을 통해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커뮤니티 및 이벤트 관련 다양한 정보는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ilovefashionbluefi) 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