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참여형 모바일리워드APP "내기의신"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

 - 현금 결제가 아닌 광고 참여를 통하여 포인트 적립

 - 퀴즈 참여를  통하여 포인트 배당금 지급

 - 포인트를 활용하여 상점에서 기프티콘 구매

 - 유저 참여형 실시간 내기 이벤트 매일 제공


주식회사 니젠(대표 이광일)은 자사와 주식회사 핸디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백두현)과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 앱 [내기의신]을 4월 7일 구글플레이 마켓에 정식 서비스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내기의신은 기존 리워드 앱과는 달리 유저가 광고 참여를 통하여 모은 적립금을 퀴즈라는 게임요소를 접목시킨 사용자 참여형 서비스라는 것이 특징이다.


내기의신의 포인트는 앱내에서 결제가 아닌 유저가 광고를 참여하여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이며 유저참여의 편의를 위하여 니젠에서는 자체 개발한 광고 플랫폼을 탑제하였으며 추가 각종 제휴를 통하여 포인트 충전소를 선보였으며 축적된 포인트는 상점에서 기프트콘 등의 현물로 구매할 수 있다


내기의신은 앱 내에서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공되는 퀴즈는 OX내기형, VS내기형, 경기결과확인형, 비밀내기형으로 다양한 형태의 내기모드를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내기의신 개발사인 니젠의 관계자는 "기존 리워드 앱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하고자 양사가 초기부터 기획하였으며 많은 유저가 참여하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iOS 버전 개발을 비롯하여 포인트를 연동한 미니게임 개발을 포함하여 대규모 업데이트 플랜이 계획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내기의신 운영사인 핸디커뮤니케이션의 관계자는 "전문GM을 통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유저와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참신한 내기로 유저 호응을 이끌어 내겠다"고 밝혔다


현재 내기의신에서는 매일 로그인 보상으로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으며, 내기 전적에 따른 계급을 할당하는 등 유저편의 및 재미요소를 높이기 위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다.


내기의신에 관련한 이벤트 정보는 내기의신 전용 이벤트 블로그(http://www.godofb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내기의신"으로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주식회사 니젠 소개>

주식회사 니젠은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를 통하여 광고 플랫폼 및 다양한 뷰어 DRM 솔루션을 자체 보유하고 있으며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에 대하여 국내외 퍼블리싱 주요 관계사와 활발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배틀체스라는 체스 보드게임을 구글마켓과 앱스토어에 출시한 바 있다.


<주식회사 핸디커뮤니케이션즈 소개>

주식회사 핸디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모바일 게임 유저 커뮤니티의 선두주자로 핸디게임이라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웹사이트를 다년간 운영하는 등 다양한 광고, 커뮤니티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전문 커뮤니티 운영사이다.


[내기의신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ezen.godofbet.kr


[내기의신 스크린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