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사마와 함께하는 독서여행~~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책은 이와아키 히토시의 "히스토리에" 에우메네스의 이야기 입니다.
이책.. 아주 재미있습니다. 보시져 ㅎ 



이와아키 히토시의 "히스토리에" 
바로 에우메네스의 이야기인데요 (아래 표지 스샷입니다. 네이버북 협찬ㅋ)





이미 기생수로 인기를 얻은 작가는 아시는 분은 다 아실꺼라고 생각해요

기생수 애장판도 나왔죠.. (이것도 소장을 적극 추천함 ㅋㅋ)



기생수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머.. 어째튼 ㅎㅎ 
히스토리에는 총 6권까지 나온 상태입니다.(2011년 2월 현재)
안타까운건.. 현재(2011년 12월 11일)까지 아직 7권이 안나왔다는 사실이죠 ㄷㄷㄷ
짜증나네요 ㅋㅋㅋㅋ 

위키백과에 따르면
"히스토리에》(ヒストリエ, Historie)는 이와아키 히토시가 창작한 만화이다. 마케도니아 왕국의 장군이자 사서인 에우메네스의 일대기를 다루고 있다"
라고 나와 있구요.. 역사적인 인물이 나와서 그런지.. 몰입도가 높아요
풍부한 역사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내용이 풍부하고, 아직 6권밖에 나오지 않았지만 장편.. 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아.. 머나먼 여정을 떠나야 하는건가.;;)

히스토리에 추천드리면서.. 책안의 명대사 하나 올려 드립니다.

"문화가 달라~"

철사마와 함께하는 일상대탐험..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이야기로 올게요~~






그럼 오늘도 철사마와 함께하는 독서여행 끄읏~!



ps. 지구를 삼킬듯한... 포스의 에우메네스 ㅎㄷㄷ

이 글은  예전 네이버 블로거에 직접 쓴 글을 옮겨서 추가한 내용입니다.
(http://cholmin0318.blog.me/70102839649) 



WRITTEN BY
사마사마
IT, 게임 그리고 유익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트랙백  1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